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징어게임 시즌2 게임 배우 감독의견 전부 정리

by 사회 정책 블로그 2021. 10. 15.

오징어게임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드리마 오징어게임 흥행과 함께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 2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오징어게임 시즌1 마지막장면때문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 마지막장면에서는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이 생기게 됩니다. 

지난 12일 배우 허성태가 인스타그램과 함께 "Season2?"라는 글을 작성하여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허성태가 촬여장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허성태는 사진에서 오징어게임에서 나온 바지를 입고 있어서 오징어게임 시즌2를 의미하는것은 아닌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시즌2

오징어게임의 감독은 오징어게임 시즌2에 대해서 혼자 시리즈를 제작하고 연출하는것은 너무 큰일이다. 시즌2를 생각하면 걱정이 많이 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한편 외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는 시즌2에 대해서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웹드라의 경우에는 대부분이 시즌제로 구성되는 만큼 향후 오징어게임 시즌2는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오징거에임 시즌2가 나온다면 배우들은 그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즌1의 이정재가 맡아던 성기훈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면 주변 서브 배우들이 변경될 확률이 높습니다. 아니면 성기훈이 메인에서 빠지고 서브케릭토로 변경되고 새로운 메인케릭터가 등장할 가능성도있습니다. 

 

서바이벌 과정에서 배우들이 사라졌기 때문에 이정재를 제외한 대부분의 배우들은 변경될으로 보여집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이 흥행함에 따라서 시즌2 제작시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들이 합류할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오징에게임 시즌2 게임

나온다면 시즌1과는 다른 게임으로 시즌이 이루어 질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가 나온다면 게임은 술래잡기, 한 발뛰기, 공기놀이, 팽이치기, 고무줄 높이 등이 나올 것 같습니다. 

 

시즌1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구슬치기, 달고나 모두 우리가에 익숙하고 어린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게임이였습니다. 시즌2도 시즌1과 마찬가지로 어린시절 게임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린시절 향수를 불어이는 게임과 함께 서바이벌이라는 상반된 이미지가 시즌1의 핵심이였기때문에 시즌2도 동일하게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틀린그림 10개 찾기]

 

오징어게임 시즌1 내용 

오징어게임 시증1은 빚에 쫒기는 수백명의 사람이 465억원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하는 내용입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의 게임은 추억의 개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공화꽃이피었습니다. 달고나, 구슬치기, 징검다리 건너기로 승부를 겨루고 마지막에 오징어게임으로 최종 승자를 겨루는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