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옳가 병원 건강주사 전신피멍 사건정리

by 사회 정책 블로그 2021. 10. 14.

유트브 겸 방송인 아옳이가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전신에 피멍이 드는 이상 반응을 겪엇습니다. 아옳이의 남편인 서주원씨는 법정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아옳이는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등 이상 반응열 겪었습니다. 혈소판감소증이 걱정돼 병원을 찾았지만 혈소판 수치는 정산이었고 대신 기흉진단을 받았습니다.  

아옳이가 맞은 주사는 채형 교정용 주사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주사를 맞은 후 멍이랑 붓기에 대해 물어보니 미세한 멍이 들 수 있지만 화장으로 커버되는 수준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주시를 맞은 날 온몸에 피멍이 들었다고 합니다. 

 

오전 10시에 마취를 하고 주사를 맞았는데 밤 8시쯤 되니 머르부터 발끝까지 멍이 있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피가 많이 나서 지혈 하느라 시술 시간이 더 오래 걸렸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멍에 대해서 의료진은 근막이 새로운 위치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아옳이는 너무 아프면 나 죽는거 아냐?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저도 이번에 그렇게 생각했다. 그런데 이렇게 죽으면 억욱할 것 같더. 그래서 인생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고 살아야겠다고 이번 사건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아옳이는 누구?  

아옳이 본명은 김민영이여 쇼핑몽 민터크의 메인 모델이였습니다. 아옳이는 인지도 확보에 기혀한 애칭으로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이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붙여진 별명입니다. 방송에서 미모로 관심을 증폭시켰습니다. 트위치에서 인터넷방송중이며 매주 화요일 2시에 정규 방송을 한다고 했으며 3주 까지 지키다가 4주째 안지켰습니다. 

 

아옳이는 구독자 57만명을 보유한 유투버도 운영입니다. 주로 뷰티 패션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2018년 종합편성채널 채널 A 하트시그널시즌1에 출연한 사업가 서주원 씨와 결혼하였습니다.  

 

[틀린그림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