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태원 내연녀 김희영 나이차 직업 딸

by 사회 정책 블로그 2021. 10. 27.

노태우 전 대통령이 사망하면서 노태우 전 대통령의 딸 노소영 씨와 사위 최태원 SK회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최태원 회장의 불륜이였으며 불륜 상대는 내연녀 김희영 이였습니다. 최태원 내연녀 이름 김희영 나이차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태원 내연녀 김희영] 

최태원 내연녀 김희영은 심리 상담을 통해 만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희영이 최태원 회장의 심리상담을 해주다가 서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입니다. 당시 최태원 회장은 가족관계로 힘든시기였을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김희영은 미국 시민권자로 뉴저지서 오래 살았고 교민들 사이에서는 유명인사라고 합니다.  

최태원회장은 2015년 자필 편지를 통해서 결혼 생활을 더이상 지속 할수 없다는 점에서 서로 공감하고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하던 중 우연히 마음의 위로가 되는 한사람을 만났다며 수년 전 그 사람과의 사이에 아이가 태어났다고 고백했습니다. 

[최태원 내연녀 김희영 나이차]

최태원과 내연녀 김희영이 나이차이에대해서도 관심이 가고 싶습니다. 두사람의 나이차는 15살 차이로 내연녀 김희영의 나이가 15살 어린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영의 현재 나이는 47세 입니다. 

 

[김희영 직업] 

최태원 회장과 김희영은 현재 동거인 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영은 현재 티앤씨 (T&C) 재단 이사장으로알려져 있습니다. 티앤씨 재단은 아동 청소년 대상으로 한 교육 공익재단으로 2017년 최태원회장과 김희영씨가 공동으로 설립한 회사입니다. T&C의 의미는 두 사람의 영어 이름으로 추정됩니다.  

[최태원 딸]

최태원 회장은 내연녀 김희영 씨와의 사이에서 딸이 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최태원회장은 2015년 자필 편지를 통해서 결혼 생활을 더이상 지속 할수 없다는 점에서 서로 공감하고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하던 중 우연히 마음의 위로가 되는 한사람을 만났다며 수년 전 그 사람과의 사이에 아이가 태어났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딸의 모습을 알 수가 없으면 언론에는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나이는 2010년 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