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노소영 최태원 가족관계 정리

by 사회 정책 블로그 2021. 10. 27.

노태우 전 대통령 서거와 함께 노태우 전 대통령 딸인 노소영 이사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소용 이사장은 최태원 SK회장과 혼인 후 현재는 4년째 이혼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노소영 최태원 가족관계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소영 최태원 가족관계]

노소영 최태원은 슬하의 자녀 2명이 있습니다. 최태원 그룹회자으이 나이는 55세이며 노소영 관장나이는 54세로 미국 시카고 대학교 유학시절 만났습니다.

 

자녀 2명가운데 차녀는 최민정입니다. 차녀 최민정은 언론에서도 여러번 소개 되었습니다. 해군 장교로 복무 중이여서 상당한 이슈가 되었습니다. 최민정은 중국 베이징대를 졸업하고 해군 사관 후보생으로 입영해 교육을 마친후에 10월 26일 장교로 임관하였습니다. 

 

2017년 11월 중위로 전영한 최씨는 이듬해 중국 투자회사를 거쳐 지난 2019년 SK하이닉스에 입사해 현재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노소영씨는 차녀 최민정양에 대해서 어릴적부터 자녀들이 스스로 공부를 찾아서 했다라며 최태원 회장도 이러한 방목형 교육에 동의를 하였더라고 합니다. 

 

노소영 최태원의 막내 최인근 님은  막내아들은 현재 대안학교에 들어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노소영 관장은 편이 SK그룹 분식회계 사건으로 감옥에 갔고, 아들이 소아 당뇨라는 난치병에 걸렸다는 판정을 받았다.

 

평생 인슐린을 맞고 살아야 한다고 하더라. 아이들 데리고 서울대병원 소아병동에 입원하고 있는데, 여러 가지로 마음이 참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